본문 바로가기

마음달심리상담센터/상담실소개

상담실소개


마음달 심리상담은  마음을 새롭게 하는 심리상담입니다.


히브리어로 연약하다를 달이라고 합니다. 달(월)은 히브리어로 호데쉬라고 합니다. 호데쉬의 근원 호다쉬는 '새롭게 하다'라는 의미입니다.
달은 모양이 변하지만 같은 달입니다. 초승달, 반달, 보름달 모두 다른 모습이지만 하나의 달입니다.


달의 속성은 같지만 매일 다른 모습으로 새롭게 됩니다. 마음이 찌그러진 초승달이든 온전한 보름달이든 어떤 모습도 당신입니다. 
달은  '회복하다, 새롭게 하다'라는 뜻으로 지었습니다. 마음달은 마음을 새롭게 한다는 의미입니다.


마음달은 '마음을 회복하다. 마음을 새롭게 하다.' 입니다. 저는 당신이 자기안의 온전한 모습뿐만 아니라 어둡고 연약한 모습도 같이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상담을 통해서 삶이 금방 달라지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인생은 한 발자국 씩 걸어가며 조금씩 완성되는 연습같은 것이기 때문입니다.


문제 증상을 해결하고 오리지널, 온전한 자신의 정체성을 찾고자 하는 이들과 함께 합니다
그렇지만 인생의 전환기에 어두운 사막을 혼자 걸어가느라 나를 사랑하지 못하고 있다면 상담을 통해 작은 빛을 만나기 원합니다.
인생이라는 여행에서 평생 나와 함께 할 '나'라는 동반자와 잘 걸어가기를 바랍니다. 


마음달심리상담의 VISION


마음달 심리상담은 심리학회 소속 임상/상담심리전문가 운영하는 전문성을 갖고 있습니다.
심리학과 관련된 전문적인 지식과 오랜 상담 경험을 바탕으로 심리적인 어려움에 처한 이들을 돕습니다.

마음달심리상담은 수평적인 상담관계를 지향합니다.
상담자와 내담자와 함께 목표의 구조화, 진행사항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가이드하며 상담자로서의 윤리규정을 지킵니다.
성적지향성, 종교, 성별에 대한 차별을 하지 않습니다. 

마음달심리상담은 내담자를 존중하며 내담자의 성장을 목표로 합니다.
내담자의 상담내용을 비밀로 지키며 정서적인 어려움을 벗어나 온전한 자신으로 살아갈 힘을 얻도록 합니다.

마음달심리상담